국제전화

굿모닝,,,

웃겼음다 | 2019.08.09 09:10:41 댓글: 59 조회: 671 추천: 15
분류단순잡담 https://file.moyiza.com/freetalk/3971185
어제는 오리알동네가서 마화랑 궈즈랑 사왔어요 ㅎㅎㅎ

아침은 커피에 마화~^ ^

마화를 보니 마화언니 생각나서요~~~

우리 봄정님 머해요? 오셔서 마화드세요~~

이쁜이들도 다같이 뜯읍시당 ^ ^ㅎㅎㅎ
봄의정원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.
추천 (15) 비추 (0) 선물 (1명)
첨부파일 다운로드 ( 1 )
cdv_photo_001.jpg | 757.5KB / 0 Download
IP: ♡.12.♡.144
이자성 (♡.25.♡.8) - 2019/08/09 09:11:49

좀 웃님 상큼한...모습이랑..올려야 인기 잇죠 ㅋ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13:40

사진 게걸이 들었남 ㅎㅎㅎ
맨날 사진 타령이야 ㅎㅎㅎ

이자성 (♡.25.♡.8) - 2019/08/09 09:15:18

게걸이란 말은 내 먼저 서니 한테 햇던 밀이요 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17:08

그래서?ㅎㅎㅎ

이자성 (♡.25.♡.8) - 2019/08/09 09:19:26

아름다운 추억이라구요 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23:45

아~~,아침부터 뭔추억타령 ㅎㅎㅎ

블루쓰까이 (♡.93.♡.234) - 2019/08/09 09:12:02

저 닭요...

고의적으로 저렇게...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14:39

이 쌔구재 ㅎㅎㅎ

이자성 (♡.25.♡.8) - 2019/08/09 09:16:11

블루스 너 땜에 닭사진 올리기두 겁나다 겁나..ㅜㅜ

말란들로 (♡.40.♡.177) - 2019/08/09 09:12:42

그앙까이 대다이 모때더라니까요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15:44

ㅎㅎㅎ모땐야할땐 모때야지...안그래요?

말란들로 (♡.40.♡.177) - 2019/08/09 09:17:57

봄에 정원에 내나두 까딱 메썰

같더라구요~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24:17

그럼요~ㅎㅎㅎ
정원님이 누군데~~~

말란들로 (♡.40.♡.177) - 2019/08/09 09:26:14

동무네 사춘인가요?@.@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29:58

음...사춘이면?ㅎㅎㅎ

말란들로 (♡.40.♡.177) - 2019/08/09 09:37:34

아니 너무 잘아는거

가타서요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42:54

많이 알면 다쳐요 ㅎㅎㅎ

말란들로 (♡.40.♡.177) - 2019/08/09 09:46:05

랠 호구부 갖구 오세요~

봄의정원 (♡.16.♡.118) - 2019/08/09 10:13:55

머리털 자라고 모때재란말 처음 들어봄다 ㅎㅎㅎ
프사만 보고도 겁이나서 지금 손을 덜덜 떨며
겨우 댓글 다는데... ㅎㅎㅎㅎㅎ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10:47:24

쬬금은 못때재지무 ㅎㅎㅎ

눈사람0903 (♡.208.♡.106) - 2019/08/09 09:16:53

마화 궈즈 음~ 커피에다 좋아요 서양사람들은 보통 빵에다 커피를 먹는건데 사실 그들은 모르죠 우리 중국에서처럼 이렇게 마화에다

커피를 먹어도 별맛이라는걸 ㅎㅎㅎ 근데 저기저 마화옆에분은 ㅎㅎ 웬지 불쌍해 보여욤~^^! ㅋ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21:30

ㅎㅎㅎ저도 사실 마화에 커피 마셔본적 없어요.
전에 봄정님이 마화에 커피 드실길래
아침에 걍 커피 내려서 먹을려구요 ㅎㅎㅎ
마화옆에분은 내 엊저녁에 카스에다 술안주로
답새겼음다 ㅎㅎㅎ

스타박시 (♡.33.♡.130) - 2019/08/09 09:17:39

닭이 요염하네요 ㅋㅋㅋㅋ

이자성 (♡.25.♡.8) - 2019/08/09 09:19:07

머가요???

닭이 다 저렇지 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22:57

박시님 굿모닝 ㅎㅎㅎ
사실 요염하게 안보일려구 엎어도 놔밨다
앉혀도 봤다 해봤는데 저자세가 기중
괜찮았었어요ㅎㅎㅎ

꿈별 (♡.71.♡.39) - 2019/08/09 09:24:09

하하하 나름 심사숙고한 자세임다에? ㅋ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26:37

진짜진짜 ㅎㅎㅎ닭만 올리무 이상한
댓글이 올리와서....^ ^

스타박시 (♡.33.♡.130) - 2019/08/09 09:27:36

닭이 잘못했음다 ㅋㅋ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28:38

ㅎㅎㅎ나도 전에 닭가지구 쬬금 장난친적 있어서...
부끄부끄~~ㅎㅎㅎ

말란들로 (♡.40.♡.177) - 2019/08/09 09:38:42

아니 써거진 달기 무슨

죕니까 ...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42:28

ㅎㅎㅎ써거진단 말 생각하면 채도재님이
떠올라서 웃겨바 죽개 ㅎㅎㅎ

말란들로 (♡.40.♡.177) - 2019/08/09 09:48:30

아~ 죄송함다 ㅠㅠ

그때 어찌 밸뿔어나구

존심상하던지 ㅋㅋ

翻篇儿了哈~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50:55

ㅎㅎㅎ채도재님이 성격 좋아서
함부로 단어사용 막 해버린 내 잘못이 큼다 ㅎㅎㅎ
이해만세!!!오케?ㅎㅎㅎ

말란들로 (♡.40.♡.177) - 2019/08/09 09:55:31

두마디므 잔소리죠

빛하늘 (♡.223.♡.211) - 2019/08/09 09:19:04

옷벗은 닭이 잘탓네 여름에 ㅋ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25:27

요즘같은 찜통더위에 닭으 틔르해서
밖에 내노면 저렇게 될것 같슴다 ㅎㅎㅎ

아프리카청춘 (♡.166.♡.46) - 2019/08/09 09:31:10

저 게임기에 俄罗斯方块있나요 ?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09:38:43

애 게임기라 모르겠음다 ㅎㅎㅎ
난 게임에 대해 또 미내 매재기짐 ㅎㅎㅎ

sunnnnny (♡.22.♡.20) - 2019/08/09 10:02:16

어뤄쓰 팡콸 게임칩 사야 되여 ㅋㅋㅋ

모든 게임은 칩으로 ㅋㅋㅋㅋ 수퍼마리오 잼써요 ㅋ

봄의정원 (♡.16.♡.118) - 2019/08/09 10:10:19

유일하게 한 게임이 어러쓰빵콸인데 ㅎㅎㅎ

sunnnnny (♡.96.♡.84) - 2019/08/09 10:15:54

난 지금도 采蘑菇놀아요 ㅋㅋㅋㅋㅋ

sunnnnny (♡.22.♡.20) - 2019/08/09 10:01:23

마화 먹고싶어요 하나 주세요 ㅋㅋㅋㅋㅋ

봄의정원 (♡.16.♡.118) - 2019/08/09 10:09:18

할룽할룽~
마화는 울동네가 원조에요 ㅎㅎㅎㅎ

sunnnnny (♡.96.♡.84) - 2019/08/09 10:15:21

이 동네는 마화가 없어요 ㅠㅠ

빵식 마화는 맛도 없고요 ㅋㅋㅋ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10:59:56

정원님 동네로 모입시다 ㅎㅎㅎ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10:49:07

써니님 오세요~마화에 커피 마시구
지금 오이에 고추장 찍어먹슴다 ~입가심으로 ㅎㅎㅎ

봄의정원 (♡.16.♡.118) - 2019/08/09 10:08:02

마화에는 봉다리커피죠 ㅎㅎㅎㅎ
웃님 뭐하며 노시나 궁금했는데~
그동안 드시고 싶은거 많이 드시고 ㅎㅎㅎㅎ
개미허리가 어디갔나 남편분이 애타게 찾을거 같다는 ㅋㅋㅋ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10:51:05

마화를 보는순간 울정원님 생각이 뭉쿨 ㅎㅎㅎ
안그래도 요즘 삼키로 쪘음다~ㅜㅜㅜ
집가서 열심히 또 굶어야죠 하하 ㅎㅎㅎ

더위먹은오리알더위먹은오리알 (♡.62.♡.33) - 2019/08/09 10:30:25

내 모르게 몰래 왔다 갔구나.

휴~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10:52:11

고향초두부집 사장님이 바꼈음까?
초두부먹을러 갔는데 없어서 콩비지
맛있게 먹구 왔음다 ㅎㅎㅎ

더위먹은오리알더위먹은오리알 (♡.62.♡.33) - 2019/08/09 10:57:31

내사 초두비 먹지도않는데머~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10:59:27

아참 ~~연변이 아니구 안쪽사람이지 ㅎㅎㅎ
안산 공기 넘 안좋아요 ㅜㅜㅜ

더위먹은오리알더위먹은오리알 (♡.62.♡.33) - 2019/08/09 12:04:16

하필이면 딱 공기안좋은날에 오기는.

나 어제 초두비집에 가서 냉면 먹엇는데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15:34:40

입만 벌리면 뻥이야 ㅎㅎㅎ딱 들켰짐 ~
냉면 안해서 앞집냉면집에서 시켜먹었는데 ㅎㅎㅎ

더위먹은오리알더위먹은오리알 (♡.62.♡.33) - 2019/08/09 16:32:13

혹시 오뚜기도삭면에서 드셨잼까?

나는 신한은행쪽 초두비집갓는데머

뻥은 무슨 뻥

내가 동욱이도아니고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17:57:16

난 고향집에서 냉면먹었다는가했지머 ㅎㅎㅎ

하하 ~동욱이 없으니 놀려줄 사람이없어
심심하지?ㅎㅎㅎ

belleflower (♡.136.♡.4) - 2019/08/09 13:25:54

마화에 커피라~~ 신선하네요^^
먹는법도 사실 창의가 필요함다. 그뤠잇!!

웃겼음다 (♡.12.♡.144) - 2019/08/09 15:40:35

오옹~플라워씨 할룽 ㅎㅎㅎ
마화에 커피 조합이 맞는듯 안맞는듯...신기신기 ㅎㅎㅎ
오이에 고추장이 막 땡겼어요 ㅎㅎㅎ

lige72 (♡.104.♡.244) - 2019/08/10 05:11:56

ㅋㅋㅋㅋ.

873,818 개의 글이 있습니다.
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
nero
2019-08-25
0
33
크래브
2018-10-23
7
11928
크래브
2018-06-13
0
21407
크래브
2017-10-31
1
31220
크래브
2017-09-14
1
31795
nero
2016-03-04
8
105149
배추
2011-03-26
25
286010
MoAD
2019-08-26
0
2123
김빠진맥주
2019-08-08
3
141
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
2019-08-08
4
271
미래양
2019-08-08
1
114
화성시궁평항
2019-08-08
2
215
이자성
2019-08-08
4
204
눈사람0903
2019-08-08
1
176
화이트블루
2019-08-08
2
204
파랑낙엽
2019-08-08
2
47
이자성
2019-08-08
2
150
머싯슨남자
2019-08-08
1
243
머싯슨남자
2019-08-08
1
141
머싯슨남자
2019-08-08
2
182
까짓것
2019-08-08
1
189
까짓것
2019-08-08
1
206
끄레앙
2019-08-08
0
88
섹시고양이
2019-08-08
0
919
이자성
2019-08-08
0
141
이자성
2019-08-08
2
174
중미무역전쟁
2019-08-08
1
193
화이트블루
2019-08-08
1
194
블루쓰까이
2019-08-08
0
66
헤이디즈
2019-08-08
2
236
블루쓰까이
2019-08-08
0
82